뷰티영어회화 교재가 새롭게 출간함에 따라 교재 소개와 활용에 따른 교육과정을 안내하고자 하는 특강입니다.
특강 내용은 뷰티영어회화란?, 뷰티영어의 필요성, 외국 문화에서 살롱 에티켓 등입니다.
1. 특강 일시 : 2017년 7월 15일(토) 10시 ~ 12시
2. 특강 장소 : IGSE 혁제관(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양재대로81길 89)
3. 특강 대상 : 뷰티 영어 관련 대학 교수 및 특목고 선생님 / 뷰티 업계 관련 종사자 / 뷰티영어에 관심있는 누구나
4. 접수 기간 : 2017년 7월 14일(금) 까지
5. 접수 방법 : IGSE 교육원 홈페이지(http://sce.igse.ac.kr/program/detail.asp?idx=349&p=1) 온라인 접수 및 전화 접수
6. 수강료: 무료
7. 수강 정원: 30명 / 선착순 접수
8. 이벤트 사항 : 사전 접수 및 참석자 분들에게 교재 및 온라인과정(9월 예정) 무료 수강권 제공
9. 문의 전화: 02-6477-5151
<뷰티영어회화 교재 정보>
『뷰티 영어 회화(English for the Beauty Industry)』
미용 현장에서 꼭 필요한 살아있는 영어회화를 배워 보는 책
코리아 타임즈 영자 신문에 연재된 검증된 뷰티 영어
<개요>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어, 미용 전문가들이 국내외 미용 실무 현장에서 외국 고객에게 전문적인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영어회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재를 개발하였습니다.
<목표>
미용 실무 현장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단어 및 표현들을 배움으로써 외국인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또 미처 알지 못했던 문화적 차이나 살롱 에티켓도 함께 배움으로 오해나 언쟁을 사전에 방지한 더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재 활용>
- 해외취업 준비 교재, 미용학과 미용영어 수업 교재, 미용영어 독학 교재
- 뷰티영어전문가 자격증 준비 교재
<목차>
Part 1 Welcoming Customers - 손님 맞이하기
1. Basic Greetings (살롱 손님과의 인사)
2. Making Appointments (예약하기)
3. Giving Directions to Customers (고객에게 살롱 위치 안내하기)
4. Customer Service (고객 서비스)
Part 2 Talking with Customers - 고객과 대화 나누기
5. Small Talk (손님과 가벼운 대화 나누기)
6. Giving Behavioral Directions to Clients (고객에게 행동 지시하기)
7. Giving and Accepting Compliments (스타일 완성 후 칭찬 주고받기)
Part 3 Dealing with Customers - 고객을 대하기
8. Receiving Payments (계산 받기)
9. Seeing off Clients (고객 배웅하기)
10. Dealing with Customer Complaints (고객 불만 응대하기)
11. Selling Beauty Products (미용 제품 판매하기)
고은지 | |
- 현) IGSE교육원 뷰티영어과정 전임강사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IGSE) 영어지도학과 석사 졸업 - 1급 정교사 자격증 - 3급 메이크업 자격증 - 2015년 5th MELTA International Reseaech Conference 학술대회 금상 수상 - 충남 영어교사 1정 연수 프로그램 1등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