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Education is not received, it is achieved.
home 교육과정

영어교육 전문과정

교육목표

뷰티영어회화 교재가 새롭게 출간함에 따라 교재 소개와  활용에 따른 교육과정을 안내하고자 하는 특강입니다.

특강 내용은 뷰티영어회화란?, 뷰티영어의 필요성, 외국 문화에서 살롱 에티켓 등입니다.

 

1. 특강 일시 : 2017년 7월 15일(토) 10시 ~ 12시

 

2. 특강 장소 : IGSE 혁제관(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양재대로81길 89)


3. 특강 대상 : 뷰티 영어 관련 대학 교수 및 특목고 선생님 / 뷰티 업계 관련 종사자 / 뷰티영어에 관심있는 누구나


4. 접수 기간 : 2017년 7월 14일(금) 까지

 

5. 접수 방법 : IGSE 교육원 홈페이지(http://sce.igse.ac.kr/program/detail.asp?idx=349&p=1) 온라인 접수 및 전화 접수


6. 수강료: 무료


7. 수강 정원: 30명 / 선착순 접수


8. 이벤트 사항 : 사전 접수 및 참석자 분들에게 교재 및 온라인과정(9월 예정) 무료 수강권 제공


9. 문의 전화: 02-6477-5151

<뷰티영어회화 교재 정보>


『뷰티 영어 회화(English for the Beauty Industry)』
미용 현장에서 꼭 필요한 살아있는 영어회화를 배워 보는 책
코리아 타임즈 영자 신문에 연재된 검증된 뷰티 영어

 

 

<개요>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어, 미용 전문가들이 국내외 미용 실무 현장에서 외국 고객에게 전문적인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영어회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교재를 개발하였습니다.

 

<목표>
미용 실무 현장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단어 및 표현들을 배움으로써 외국인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또 미처 알지 못했던 문화적 차이나 살롱 에티켓도 함께 배움으로 오해나 언쟁을 사전에 방지한 더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재 활용>
- 해외취업 준비 교재, 미용학과 미용영어 수업 교재, 미용영어 독학 교재
- 뷰티영어전문가 자격증 준비 교재

 

<목차>

Part 1 Welcoming Customers - 손님 맞이하기
       1. Basic Greetings (살롱 손님과의 인사)
       2. Making Appointments (예약하기)
       3. Giving Directions to Customers (고객에게 살롱 위치 안내하기)
       4. Customer Service (고객 서비스)

 

Part 2 Talking with Customers - 고객과 대화 나누기
       5. Small Talk (손님과 가벼운 대화 나누기)
       6. Giving Behavioral Directions to Clients (고객에게 행동 지시하기)
       7. Giving and Accepting Compliments (스타일 완성 후 칭찬 주고받기)

 

Part 3 Dealing with Customers - 고객을 대하기
       8. Receiving Payments (계산 받기)
       9. Seeing off Clients (고객 배웅하기)
       10. Dealing with Customer Complaints (고객 불만 응대하기)
       11. Selling Beauty Products (미용 제품 판매하기)

교수소개

고은지

이름 고은지
약력

- 현) IGSE교육원 뷰티영어과정 전임강사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IGSE) 영어지도학과 석사 졸업

- 1급 정교사 자격증

- 3급 메이크업 자격증

- 2015년 5th MELTA International Reseaech Conference 학술대회 금상 수상

- 충남 영어교사 1정 연수 프로그램 1등 수상